곰배령(강하구) 작성자카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사랑2 | 작성시간 26.06.22 벌써 곰배령 갔다온지도 8일이 지났네요생태보전지역이라 당귀 곰치도 많이 자라고 야생화는 생각보다 아직 이른강 쬐메밖에 1전망대서 2전망대 사이는 등로 옆으로 만삼향이 향긋 줄기는 2개밖에 못봤네요 생태보전지역이니 잘크레이 빠이빠이 씨나 열씨미 퍼자라하고 하산길엔 왠 쏘나기 흠벅쑈 더위를 식혀주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