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 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다크블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있는 행복한우리집 그룹홈시설장입니다.

시설 이름이 비슷하네요~^^

부산에 오셨을 때 강의도 듣고 했는데 귀한 자료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평가 준비 저희도 한창인데 몇몇 부분이 좀 부실한 것 같애 고민이었어요

허락해주신다면 도움을 좀 받고 싶은데 부탁드려도 될까요?

항상 나누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그룹홈 | 작성시간 26.06.10 회원가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