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있는 행복한우리집 그룹홈시설장입니다.
시설 이름이 비슷하네요~^^
부산에 오셨을 때 강의도 듣고 했는데 귀한 자료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평가 준비 저희도 한창인데 몇몇 부분이 좀 부실한 것 같애 고민이었어요
허락해주신다면 도움을 좀 받고 싶은데 부탁드려도 될까요?
항상 나누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있는 행복한우리집 그룹홈시설장입니다.
시설 이름이 비슷하네요~^^
부산에 오셨을 때 강의도 듣고 했는데 귀한 자료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평가 준비 저희도 한창인데 몇몇 부분이 좀 부실한 것 같애 고민이었어요
허락해주신다면 도움을 좀 받고 싶은데 부탁드려도 될까요?
항상 나누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