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대전충청 미소방

[출석부]6월9일 화요일 (출석부)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천 둥 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13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찿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할 길 마다 하지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 둥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세상을 아름답게 살려면
    꽃처럼 살면 되고
    세상을 편안하게 살려면
    바람처럼 살면 된다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09 힘든 일은 잠시 내여놓고
    마음 가벼운 화요일 보내세요

    작은 웃음 하나가
    큰 행복이되고
    따뜻한 말 한마디가
    좋은 인연을 이어 줍니다

    오늘도 따뜻한 마음으로
    보람차고 기쁜하루 이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천 둥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장미꽃 향기와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정든꽃 | 작성시간 26.06.09 복지 관 무 사위 다녀왔습니다
    사랑하는 형님 누님 분들도
    행복한 저녁 식사 하시고
    편히 쉬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천 둥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고 했어요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