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대전충청 미소방

[출석부]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차 한잔 마시고 싶을 때.

작성자천 둥 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9



★차 한잔 마시고 싶을 때★ 차 한잔 마시고 싶을 때 허물없이 전화하면 언제라도 달려와 주고 언제라도 달려가 함께 웃어 주면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친구 있었으면 참 좋겠다. 혼자 지쳐 있을 때 바람이 불어도 태풍이 불어와도 주룩주룩 온 종일 비가 와도 모든 곳 하얀 눈으로 덮여도 언제든지 찾아가도 언제든지 찾아와도 웃으며 맞아줄 그런 친구 있었으면 참 좋겠다. 외로울 때 내 마음 기댈 수 있고 그 사람 쓸쓸할 때 마음 놓고 나에게 와 기댈 수 있고 보이지 않아도 늘 옆에 있는듯한 그런 사람 서로 될 수 있는 친구 있었으면 참 좋겠다. 서로의 마음 속에 담아둔 말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던 속내 시원이 모두 털어놓고 주고 받는 믿고 의지하는 친구 서로의 허물 덮어주고, 모든 근심 걱정 나누어지는 신세계 같은 황홀한 친구 있었스면 참 좋겠다. 잘났던 못났던 상관없다 지식인이든 무명인이든 상관없다 속 정이 깊고 온유하고 겸손하고 선한 성품과 상대를 배려하고 소중히 생각하는 사랑스러운 친구 있었으면 참 좋겠다. 언제나 아름답고 향기로운 친구로 매일 보고 전화하고 문자 해도 그저 한없이 반갑기만 한 사람 죽기까지 변함없이 가까이 있어줄 소중한 친구가 있으면 내 삶의 길 한층 밝아질 것 같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 둥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리는 "함께" 라는 말은
    참 다정하고 소중한 말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인연이라는 끈이 있어
    우리는 각각 그 소중한 끈의
    이어짐으로 살아갑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오후
    시간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18 시원한 냉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덥다고 차가운것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여름건강 잘 지키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천 둥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여름은
    어떻게 지낼까 걱정입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오후
    시간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정든꽃 | 작성시간 26.06.18 고맙고 감사한 우리 까페
    미소 님 들 오늘 무더위 속에
    일 하시고 수고 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저녁 식사 하시고
    편한 하게 쉬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천 둥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