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작성자쁘니(경애)|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저보다 나이 많은 사람을 만나면
오랜 세월 습득한 장점이
저보다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린 사람을 만나면
저보다 더 적게 죄를 지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더 부유한 사람을 만나면
저보다 더 많이 베풀었으리라 생각하고,

더 가난한 사람을 만나면
그의 영혼이 더 겸손하리라 생각합니다.

- 랍비 조셉 텔루슈킨 -


만나면 기분 좋은 사람이 있고
만나면 하루 종일 불편한 사람이 있다
차이는 말투에 있다

- 작자 미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쁘니(경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미소짓는 하루되세요
  • 작성자자이로 | 작성시간 26.06.05 언행은 저녁에도 만나고 이쁨은 밤엔 없어진다...
  • 작성자파란(박영순) | 작성시간 26.06.05 만나면 좋은친구 사람이 됩시당~😄😘
  • 작성자청마(송현준) | 작성시간 26.06.05 어디를 가나 어디에서나
    언행에 주의해야 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