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쿠키만들어봤어요!

작성자황숙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51 목록 댓글 1

시준이가 반죽먹방을 해서 급마무리 되었지만
하원후 즐거운시간보냈어요!
남은반죽은 주말에 또 해보려구요 ㅎㅎㅎ
아이들활동 사진보면서 함께 못해 아쉬울때도
있는데 이런 기회주셔서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대 | 작성시간 26.06.19 후기까지 올려주시고^^ 넘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