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시시남매 쿠키 만들기🍪

작성자시와니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1

여름이지만 크리스마스 쿠키 만드는 것 같다고 산타할아버지 드린다고 하면서 지난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던걸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땐 엄마가 다 만들었는데 이젠 형님이 되어서 그런가 제법 잘 만드네요^^

재미있게 잘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대 | 작성시간 26.06.19 와우~~~ 제대로 만들었네요^^
    시완오빠랑하니 시은이가 더 즐거워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