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주말에 쿠키 만들어봤어요😀

작성자이솔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1

주말이 되서야 남은 쿠키반죽으로 이솔이와 함께
쿠키를 만들어봤어요! 어린이집에서 했던게 기억이 나는지 조물조물 잘 만지고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자주 이런 시간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대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이솔이가 조물조물 하는 사랑스런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