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에어컨 청소 반별로 모두 진행했습니다~

작성자기대|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0

업체에 의뢰하여 주말동안 에어컨 청소 및 살균소독까지 모두 진행하였습니다~~
송풍까지 충분히 완료한 후 오늘부터 에어컨 사용 가능하게 되었고~ 더워질 때만 반별 24도 약하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 해피아이어린이집은 매년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에어컨청소 후 사용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