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11일(목) 기린반입니다~♡

작성자기대|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0

아이들별로 직접 만든 그대로 이름써서 구워 보내드립니다^^ 아이들거라 별도의 단맛을 많이 첨가하지 않은 자연그대로의 맛이니 맛있게 드셔주시고 꼭 칭찬 해주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부모님이 맛있게 드셔주시며 칭찬 해 주신다면 우리 아이의 자아효능감을 쑥~~ 올라갈가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