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반

참여수업- 자기소개

작성자예쁜반 담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61 목록 댓글 0

부모님과 함께 수업 하는 날을 기다리던 예쁜둥이들~~
처음 소개 할때는 부끄러워서 몸을 흔들거나
목소리도 작고 했는데 연습도 하고 부모님과 너무 잘한
예쁜둥이들~~
부모님~~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둥이들 좋은 추억 하나. 만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