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반

국가정원 산책

작성자예쁜반 담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34 목록 댓글 2

오늘 국가정원 산책 다녀 왔어요
바람이 솔솔 부니 시원했지만
예쁜둥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아서 얼굴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예린서하랑 | 작성시간 26.06.12 더워도 마냥 즐거운 아이들ㅎㅎㅎ 어제 참여수업도, 오늘도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케이크만들기는 집 오자마자 뜯어서 두놈이 세상집중하며 놀았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소율엄마 | 작성시간 26.06.12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예쁜반 친구들 😍♥️ 오늘 바람이 살랑~ 불던데! 산책 재미있게 잘 하고왔네요! 어제 부모참여 수업 준비하신다고 원장님과 선생님들 진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