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서예린서하랑
|작성시간26.06.12
더워도 마냥 즐거운 아이들ㅎㅎㅎ 어제 참여수업도, 오늘도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케이크만들기는 집 오자마자 뜯어서 두놈이 세상집중하며 놀았어요 ㅋㅋㅋㅋㅋ
작성자김소율엄마
|작성시간26.06.12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예쁜반 친구들 😍♥️ 오늘 바람이 살랑~ 불던데! 산책 재미있게 잘 하고왔네요! 어제 부모참여 수업 준비하신다고 원장님과 선생님들 진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