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반

생각꿈틀

작성자예쁜반 담임|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1

이번시간에는 나비에 렌즈를 넣어서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보았어요~
교실을 둘러보고 친구들을 보더니 두개로 보이고
여러개로 보인다고 하면서 교실이 떠들썩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소율엄마 | 작성시간 26.06.16 집에와서 나비 가면 자랑하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