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반

행복이네 원두막🍉

작성자고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5 목록 댓글 2

여름이 다가왔네요🍉
고운둥이들은 행복이네 오두막에서 정겨운 시골 풍경과 여름을 느껴보았답니다💕
수박도 먹고 곤충채집, 빨래 등 재미난 활동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운반 이지윤 | 작성시간 26.06.18 사진만 봐도 너무 재밌어 보이네요 😚😚
    진짜 미디어 시대에 자연 옛날감성 이런걸 한번 더 알려주는 활동 프로그램 좋은것 같아요 👍 사진들도 너무 잘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운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쵸 어머님~😆❤️❤️ 옛날 여름 자연 풍경을 이렇게 느끼게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가지 게임까지 함께하니 더 재미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