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상상수프 그림책 ’나도 황금별을 받고 싶어‘를 읽어봤어요~! 고운둥이들이 스스로 책을 읽어보며 한글과 함께 독서하는 재미를 느껴보았답니다.
선생님과 한번 더 그림책을 읽은 뒤
“동물들이 왜 기린에게 황금별을 주었을까?”
”기린의 마음은 어땠을까?“
”여우원숭이가 상을 받았을 때 기린은 기분이 어땠을까?“
열린 질문에 적극적 자신의 생각을 얘기해보았어요☺️
특별활동 시간엔 오르프를 처음 배워보았답니다~!
고운둥이들이 감독님의 지도를 아주 집중해서 듣더라구요☺️ 아름다운 소리가 나는 오르프의 매력에 푹 빠진것 같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