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여름이 왔어요

작성자26년 사랑반 담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1

행복한 어린이집에 여름이 왔어요.
빨래터 이불 밢기는 정말 실감나는 놀이네요.
구슬 썰매는 무서워하면서 재미있어
하네요. 연못 구경도 하고 여유롭게
오이 맛사지도 했어요. 곤충잡기도
잘 하는 사랑이들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우설아엄마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