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반

행복이네 원두막😁

작성자아름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1

우리 아름둥이들 행복이네 원두막에서
개구리가 있는 연못에서 놀기도 하고
포도가 주렁주렁 달린 수돗가에서
대야에 있는 빨래를 밟으며
빨래도 하고 평상에서 오이마사지와
수박들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희엄마 | 작성시간 26.06.19 다양한 여름활동 준비하신다고 고생많으셨어요 ㅠㅠ아름둥이들도 너무 재밌어보이네요😆
    이번 한주도 고생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