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뜸반

명정초등학교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으뜸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69 목록 댓글 1

오늘은 바깥놀이에 가기 전 명정초등학교에 산책 다녀왔어요🏫
학교 생김새를 관찰하고 ~ 내년에 학교에 다닐 생각하며 설레어하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학교 앞 문구점에 가서 구경도 하고!
괴물놀이터에서 신나게 놀다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뜸반 김슬아 | 작성시간 26.06.09 어머..초등학교 앞에 있는 사진보니까 너무 새롭네요 ㅋㅋㅋㅋㅋ내년 초딩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