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뜸반

으뜸반 참여수업 - 자기소개, 한글수업🖤

작성자으뜸반|작성시간26.06.11|조회수90 목록 댓글 1

친구들의 마지막 부모참여수업이네요🥹
마지막 참여수업인 만큼 친구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나의 꿈과 부모님을 소개하는 시간에는 씩씩한 목소리로 자신 있게 발표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어 무척 기특했어요😄👍🏻
또한 유·초 이음교육으로 비고츠키 한글 수업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어느새 훌쩍 자라 자신의 생각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친구들의 모습에 저도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며 지도하겠습니다!
시간내어 즐겁게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12 근심 걱정 ㅎㅎ
    아이들 너무 잘하고 이뻐요~
    우리 다율이 걱정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