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뜸반

우리동네 - 마트 카트에 담아요🛒 + 댄스❤️

작성자으뜸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50 목록 댓글 2

우리 동네 마트에 가 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마트에서 보았던 물건들과 장을 보았던 경험을 친구들과 함께 나누었어요 !
확장활동으로 마트 전단지를 살펴보며 다양한 물건들을 관찰하고, 내가 담고 싶은 물건들을 카트에 오려 붙이는 활동을 했어요😊
과자, 과일, 장난감 등 각자 좋아하는 물건들로 카트를 가득 채운 모습들이 귀엽습니다ㅎㅎㅎㅎ❤️

+ 댄스 시간에는 아일릿의 ‘It’s Me’ 안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손동작이 다소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선생님의 동작을 집중해서 따라 하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
앞으로 연습을 통해 완성될 모습이 기대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뜸반 김슬아 | 작성시간 26.06.17 ㅋㅋㄱㄱ귀엽네요 엄마는 못사주니까 거기서 많이 사^^
  • 답댓글 작성자으뜸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엄마는 못사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슬아공쥬는 장난감만 가득 담았네요🧸
    오늘 쇼핑 신나게하고 만족했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