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뜸반

행복이네 원두막에서의 여름맞이🌾

작성자으뜸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71 목록 댓글 0

정겨운 시골 풍경을 상상하며 원두막에 앉아 쉬어도 보고 다양한 풍경을 탐색하며 여름 분위기를 느껴보았어요🌻
마치 진짜 농촌 마을에 놀러 온 듯한 설렘과 호기심이 가득했던 시간이었답니다⛱️
구슬 개울가에서 서로 힘을 합쳐서 친구들을 밀어주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즐거웠어요ㅋㅋ
우리 으뜸둥이들이 즐겁게 놀며 웃음 보따리 한가득 채우며 여름맞이를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