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 응원에 나섰습니다!!!!!⚽️
함께 붉은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붉은 악마가 되어 열정 가득 응원해 보았어요😈
태극기 타투도 하고 우리나라가 이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목청껏 응원했어요📣❤️
팝콘을 먹으며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던 중 ,,
멕시코가 골을 넣자 “아~!” 하며 아쉬워했어요😭(저도..)
비록 경기 결과는 아쉬웠지만 친구들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며 기쁨과 아쉬움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