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뜸반

5,6월 생일파티를 했어요🎂

작성자으뜸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0

5,6월 생일의 주인공은 하빈이와 슬아에요💓
친구들 앞에서 미래의 장래희망도 소개해보고, 다 함께 축하 노래를 부르며 촛불도 후~ 불어보았어요🎂
웃음 가득한 행복한 생일파티 시간이었습니다❤️

하빈아, 슬아야 !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너희들의 크고 멋진 꿈이 반짝반짝 빛나길 응원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