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함께라서 더 좋아요~💕

작성자새싹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0

요즈음 소이랑 세아는 놀이 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알아가고 있어요^^
서로 배려 하고~ 기다려 주기도 하고~
따라 해 보기도 하며 오늘 하루도 추억을 만들어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