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에어캡 위를 뛰어다녀요~💕

작성자새싹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0

먼저 손으로 만져보고 선생님이 눌리니까 톡톡! 소리도 나는 울퉁불퉁 에어캡 으로 놀이 했어요
에어캡 위에 서 있으니까 톡톡! 재미있는 소리도 들을수 있었어요^^
앉아서 뿡뿡 눌려도 보고~ 기어 다니면서
손바닥으로 에어캡을 눌려 보니 또 다른 느낌이 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