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오늘은 주스를 탐색해 보았어요!

작성자미소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1

이번 주 주제가 '입으로 느껴요'라서 오늘은 선생님이 준비한 과일주스의 색깔을 탐색해 보고, 직접 마시며 다양한 맛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과일주스라서 그런지 미소둥이들이 꿀떡꿀떡 맛있게 잘 마시며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교실에서 놀이를 마친 후에는 2층 놀이실로 이동해 선생님과 함께 춤도 추고, 신나게 뛰어놀며 잠깐의 휴식시간도 가져 보았네요!ㅎㅎㅎ
귀염둥이들 즐거운 금요일을 보냈어요♡

😊 주말 동안 귀염둥이들의 손톱 정리를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지안 엄마 | 작성시간 26.06.05 맛있는 쥬스 탐색이라서 그런지 미소둥이들이 다른 날보다 더 즐거워 보이네요! 새콤달콤 맛있었겠죠?!😋 사랑스런 미소둥이들 주말 즐겁게 보내길 바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