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제가 '입으로 느껴요'라서 오늘은 선생님이 준비한 과일주스의 색깔을 탐색해 보고, 직접 마시며 다양한 맛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과일주스라서 그런지 미소둥이들이 꿀떡꿀떡 맛있게 잘 마시며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교실에서 놀이를 마친 후에는 2층 놀이실로 이동해 선생님과 함께 춤도 추고, 신나게 뛰어놀며 잠깐의 휴식시간도 가져 보았네요!ㅎㅎㅎ
귀염둥이들 즐거운 금요일을 보냈어요♡
😊 주말 동안 귀염둥이들의 손톱 정리를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