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미소둥이의 월요일😊

작성자미소반|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늘은 선생님과 함께 바깥 날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어요. “비가 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하고 물어보니, 귀염둥이들은 블록을 이용해 우산을 만들어 표현해 보았답니다. 각자만의 멋진 우산을 만들어 보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

놀이 후에는 요즘 미소둥이들의 최애 동요인 악어떼 를 함께 들어보았어요. 음악이 나오자 모두가 신나게 악어로 변신하여

엉금엉금 기어 다니며 즐겁게 율동을 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낸 미소둥이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