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선생님과 함께 바깥 날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어요. “비가 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하고 물어보니, 귀염둥이들은 블록을 이용해 우산을 만들어 표현해 보았답니다. 각자만의 멋진 우산을 만들어 보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
놀이 후에는 요즘 미소둥이들의 최애 동요인 악어떼 를 함께 들어보았어요. 음악이 나오자 모두가 신나게 악어로 변신하여
엉금엉금 기어 다니며 즐겁게 율동을 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낸 미소둥이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