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깻잎과 나뭇잎을 탐색해 보았어요~!🌿
바깥놀이를 좋아하는 미소둥이들을 위해 3층에 돗자리를 깔고 자연물을 자유롭게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놀이 후에는 상추에 관심을 보이는 친구들을 위해 직접 물을 줄 수 있도록 호스를 준비해 주었는데요~
어느새 첨벙첨벙~ 신나는 물놀이가 시작되었답니다!😆💦
물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는 미소둥이들의 모습을 보니, 앞으로 함께할 물놀이가 더욱 기대되네요🥰
특별활동 시간에는 싱벌로 ‘곰 세 마리’ 연주 연습도 해보았어요!🐻🎵
노래에 맞춰 악기를 두드리며 즐겁게 참여하는 귀여운 미소둥이들이었답니다💕
😊 부모참여수업 안내문을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