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미소둥이의 화요일!

작성자미소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2

오늘은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깻잎과 나뭇잎을 탐색해 보았어요~!🌿

바깥놀이를 좋아하는 미소둥이들을 위해 3층에 돗자리를 깔고 자연물을 자유롭게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놀이 후에는 상추에 관심을 보이는 친구들을 위해 직접 물을 줄 수 있도록 호스를 준비해 주었는데요~
어느새 첨벙첨벙~ 신나는 물놀이가 시작되었답니다!😆💦

물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는 미소둥이들의 모습을 보니, 앞으로 함께할 물놀이가 더욱 기대되네요🥰

특별활동 시간에는 싱벌로 ‘곰 세 마리’ 연주 연습도 해보았어요!🐻🎵
노래에 맞춰 악기를 두드리며 즐겁게 참여하는 귀여운 미소둥이들이었답니다💕

😊 부모참여수업 안내문을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지안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물놀이에 제일 신나하네요💦
    깻잎소년이 된 이준이도 귀엽고 ㅎㅎ 특별활동 시간에 연주하는 미소둥이들 신나보이네요🎶🎵
  • 작성자미소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매일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는 지안이와
    미소둥이친구들이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