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미소둥이의 금요일🥰

작성자미소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어린이집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다가
편의점에서 미소반 선생님이 사주신
과자, 쥬스를 먹은 미소반 친구들 입니다!ㅎㅎ
달콤한 과자도 먹고, 점심밥도 맛있게 먹어 준
미소반 친구들 최고입니다!
🥰주말동안 귀염둥이들 손톱 확인 부탁드려요
주말 잘 보내고 다음주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