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오늘은 물병파우치를 만들었어요!

작성자미소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0

오늘은 미소둥이들이랑 물병파우치를 만들었어요~!
파우치에 물병을 넣어서 어린이집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기도 하였답니다~!
목이 마를때마다 파우치에서 물병을 꺼내서 스스로 마시던 귀염둥이들이었어요~!

특별활동시간에는 곰세마리 동요를 들으며 악기연주도 해보았어요~!

가정으로 시장놀이안내문 보내드립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