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오늘은 매미소리를 들어보았어요!

작성자미소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0

자연의소리!
매미소리를 들려주었더니
"맴맴맴~"매미 소리를 내던
미소둥이들입니다!ㅎㅎㅎ
이제는 정확하게 매미소리를 낼 수 있는
귀염둥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