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반

지안이도 다용도 걸이를 만들었어요!

작성자김지안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1

평일에 엄마 퇴근이 늦어져서 주말에서야 뒤늦게 엄마랑 활동을 한 지안이예요😭

 

설명서부터 차근차근 보는 지안이예요~

지안이는 본인이 구멍에 넣고 싶어서 끝까지 애쓰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ㅎㅎ

조금 미흡했지만 구멍에 넣기도 성공한 지안이에요

 

박수도 치며 즐거워 하더라구요

다용도 걸이 완성에 미소 가득한 지안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반 | 작성시간 26.06.21 귀염둥이 지안이 미션 성공 입니다!
    주말에 만들기 하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어머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