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먼 곳도 걸어서 산책갈 수 있어요♡

작성자안경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0

우리 친구들 처음으로 걸어서 교대까지 산책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먼곳은 좀 무리일까봐 동네를 산책하거나 못밖공원까지만 갔었는데 너무 잘 다녀 처음으로 걸어서 교대까지 시도해 보았습니다. 우리 친구들을 너무 과소평가했나 봅니다. 누구하나 지치는 기색없이 신났네요^^
하루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는 고운샘 친구들입니다.
가까운 오스타 놀이터에도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