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앵두가 잘 익었어요♡

작성자안경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0

앵두 나무에 연두빛 새싹이 돋더니 어느새 하얀 앵두꽃이 피었어요. 작은 초록초록 앵두가 달리고 살랑살랑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빨간 앵두를 키웠네요.
꽃이 피고 열매가 익기까지 가까이에서 자연의 변화를 느껴보았습니다.
앵두도 한 알 한 알 따보고 내가 딴 앵두도 맛보았어요. 새콤달콤한 맛에 얼굴이 찡그려지기도 했지만 계속 입에 넣게 되네요.
교실에 들어가 깨끗이 씻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