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에 햇님이 떴어요♡

작성자안경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30 목록 댓글 0

산책 나가 신나게 뛰어 놀던 친구들 눈에 바닥에 떨어진 목련나무 열매가 보입니다.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이게 모예요?" 하며 하나씩 가져와 저에게 내밉니다.
이렇게 모인 열매는 아주 멋진 햇님이 되었답니다. 하나 둘 셋...바닥에 쌓다보니 생각하지도 못한 멋진 모양이 만들어졌어요^^.
멋진 태양 같지 않으신가요?
작은 열매 하나로도 행복감과 즐거움을 느끼며 놀이할 줄 아는 고운샘 친구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