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쥬스 사세요♡

작성자안경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0

맛있는 과일 쥬스 사세요~~!
시원한 과일 쥬스가 먹고 싶은 여름입니다.
달달한 과일 쥬스가게 놀이 했습니다.
"이건 얼마예요?" "천원입니다~"
먹고 싶은 쥬스를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
사장님도 되었다 손님도 되었다 바쁜 친구들이에요. 물건을 살때는 돈을 지불해야 된다는것도 알게 되었어요. 상큼한 과일 쥬스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