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뜰 텃밭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안경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뒤뜰에 나가 텃밭활동 했습니다.
어느새 고운샘 친구들의 키만큼이나 많이 자란 식물들이에요.
가지랑, 고추랑, 감자 등 다양하고 싱싱한 먹거리들이 벌써 제법 많이 자랐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모양과 색깔도 관찰해 보았습니다. 물도 주고 잡초도 뽑아 주었어요.
가까이에서 자연을 느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텃밭활동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