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친구 '씨앗폭탄' 만들어 던져요♡

작성자안경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0

우리가 살고 있는 소중한 지구를 위해 땅에 씨앗을 심어 주었습니다. 찰흙에 야생화 씨앗을 섞어 씨앗 폭탄을 만들었어요.
내가 만든 폭탄은 캠페인 조끼를 입고 뒤뜰에 나가 화단에 던져 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새싹이 올라오고 코스모스, 달맞이 등 씨앗마다 다른 꽃이 피겠죠?
"지구야 사랑해" 씨앗 폭탄이 얼른 꽃이 펴 지구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