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솔반(만4세)

새콤달콤 앵두~

작성자임은희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0

어린이집 뒤뜰의 앵두나무에서 앵두를 따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먹기 싫다고 하던 아이들도 있었지만, 친구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어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막상 먹어보니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맛있다"라며 더 달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