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뒤뜰의 앵두나무에서 앵두를 따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먹기 싫다고 하던 아이들도 있었지만, 친구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어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막상 먹어보니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맛있다"라며 더 달라네요~^^.
다음검색
어린이집 뒤뜰의 앵두나무에서 앵두를 따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먹기 싫다고 하던 아이들도 있었지만, 친구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어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막상 먹어보니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맛있다"라며 더 달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