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솔반(만4세)

교통안전 뮤지컬 '빵빵! 꼬미야 꼭 기억해'를 관람하고 왔어요~

작성자임은희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0

교통안전 뮤지컬 '빵빵! 꼬미야 꼭 기억해'를 관람하였습니다.
뮤지컬 속 재미있는 노래와 장면을 통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었답니다~
* 꼭 지켜야 해요~~
- 횡단보도 건널 때 반드시 신호를 확인하고
건너기
- 차 안에서 혼자 내리지 않기
- 차도로 뛰어들지 않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