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그림을 그린 후 선생님에게 설명해줄 때가 제일 기분 좋다는 우리 정빈이의 생일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빈이 어머니께서 오셔서 정빈이를 처음 만나기 전까지 어떠한 마음으로 기다리셨는지, 그리고 6살이 되기까지의 모습을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들으며 정빈이가 너무 행복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생일 축하 후에는 어머님께서 재능기부로 공간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셨습니다
노래를 부르며 신체를 움직이는 놀이와 게임을 함께하며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워했습니다.
놀이가 끝난 뒤에는 노래도 불러주셔서 아이들이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은 정빈이에게 특별하고 행복한 날이었지만, 우리 맑은솔 친구들에게도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정빈이 어머님~감사합니다~♡
그리고 정빈아 생일~
아주 아주 많이 많이 축하해~~♡♡♡
* 재능기부 - 공간놀이 프로그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현준현맘 작성시간 26.06.15 정빈이 생일 축하해🩷 준현이가 정빈이 생일때 어머님이랑 했던 놀이가 너무 좋았대요 ~ 그래서 예쁜날이었대요 ^^ 아이들 모두 너무 좋았을거 같아요 ~ 정빈이 어머님 멋있으세요 👍^^
-
작성자나윤맘 작성시간 26.06.15 정빈아 생일 축하해~ ♡
아름다운 생일동화 읽어주시는거 넘 특별하고 감동적이네요 🥺
그리고 정빈어머니께서 주신 디저트 잘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아이들과도 즐거운 시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단비 작성시간 26.06.24 정빈이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이활동 하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러웠던지요!😆 우리 친구들이 모두 맑고 건강하게 매일 매일 예쁜 추억 쌓으면서 함께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