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솔반(만4세)

사랑스런 모현이의 생일~~♡♡(부모참여: 임모현 어머니)

작성자임은희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2

작년 갑작스럽게 생일 날 모현이가 많이 아팠어요.ㅠㅠ
그래서 올해는 "아프지 말자", "일찍 자자"라는 다짐과 약속 속에서 준비한 생일이어서 그런지 더욱 의미 있었습니다.

예쁜 모현이가 더 예쁘게 활짝 웃는 모습에 보는 이들 모두 행복했고, 그리고 모현이 어머니께서 함께하시며 모현이의 아기 시절과 우리를 만나기 전의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함께해주신 모현이 어머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현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웃음이 끊이지 않는 날들이 이어지길 바래요~♡
사랑하는 모현이~♡
생일 많이 많이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현준현맘 | 작성시간 26.06.22 예쁜 모현이 생일 축하해 ~^^ 생일날 더더 예쁘네요 ~
  • 작성자나윤맘 | 작성시간 26.06.23 이쁜 모현이 생일 너무너무 축하행~~ ♡ 엄마가 오셔서 더 신낫겠어요 ㅎㅎ 완전 유용한 선물도 고마워요🌸 잘쓸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