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자람반(만5세)

키즈토리, 과학활동, 앵두따기

작성자연두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0

어린이집 뒤뜰에 탐스럽게 익은 앵두를 관찰하고 직접 따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빨갛게 익은 앵두를 보며 신기해했고, 조심스럽게 열매를 따며 자연의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수확한 앵두는 깨끗하게 씻은 후 맛을 보았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을 느끼며 즐겁게 먹어보았고, 자연이 주는 먹거리에 관심을 갖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오감으로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