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자람반(만5세)

시하의 생일을 축하해요♡

작성자연두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우리 반의 소중한 친구, 시하의 생일잔치 날이에요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등원한 시하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답니다. 😊
​친구들이 한 목소리로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에 시하도 촛불을 '후~' 하고 힘차게 끄며 무척 뿌듯해했어요. 친구들이 정성껏 준비한 축하 카드와 선물을 전달할 때는 부끄러워하면서도 고맙다는 인사를 예쁘게 건네는 의젓한 시하에요.
​친구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오늘 하루 주인공으로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낸 시하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