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작성자햇님 쌤^^|작성시간26.06.14|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맑은 하늘 아래 친구들과 함께 화목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푸른 나무와 다양한 식물을 살펴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산책길을 걸으며 여름의 자연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