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실청을 담궈 보았어요.

작성자햇님 쌤^^|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0


초록빛 매실을 직접 만져보고 관찰한 후 매실청 담그기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매실의 색깔과 모양을 살펴보며 "동글동글해요!", "향기가 나요!"라고 이야기하였고, 매실과 설탕을 차곡차곡 담으며 요리 과정에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활동을 통해 제철 과일인 매실에 대해 알아보고,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정성껏 담근 매실청이 어떻게 변하는지 함께 관찰하며 기다려 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