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달의 행사

2026.6.15. 위생교육 <어디있니?? 세균아>

작성자하람반 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급식지원관리센터에서
위생교육을 나오셨어요~
<어디있니?? 세균아> 위생교육을 들으며
우리 몸 속에 세균이 들어오면 어떻게 되는지?
세균을 물리치는 방법,
올바르게 손을 씻는 방법 등을
노래로 불러보며 율동을 하고
뿅망치로 세균을 물리치는 게임도 해보았어요🦠

활동을 마무리하고 화장실에서
손씻기 6단계를 실천하며 손을 씻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