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에는 꿈모아 친구들과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삼촌이 함께하는
갯벌 체험이 있었어요~
맛있는 칼국수와 파전도 먹고,
트렉터를 타고 갯벌에 들어가
미끌미끌~ 뻘도 밟아보고,
호미로 동죽도 캐보았어요
집게집게~ 옆으로 기어가는 게도 잡아보고,
뽀르르~ 도망가는 고둥도 너무 귀여웠지요!
커다란 미역도 주워서 집으로 가지고 갔답니다 ^^
함께해주신 학부모님, 꿈모아 친구들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억이 하나 더 생겼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