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울반이야기

한울2반이야기

작성자한울2반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0

두번째 방문이라 더 반가웠던 알토이 미술관! 익숙한 나무 놀잇감으로 즐겁게 놀이했어요.😊
"다 온 것 같아요!" 알토이 미술관에 도착해 애벌레 잡기 놀이를 즐겼답니다.🌿🐛
오늘따라 주먹밥을 더 달라하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