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방문이라 더 반가웠던 알토이 미술관! 익숙한 나무 놀잇감으로 즐겁게 놀이했어요.😊
"다 온 것 같아요!" 알토이 미술관에 도착해 애벌레 잡기 놀이를 즐겼답니다.🌿🐛
오늘따라 주먹밥을 더 달라하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다음검색
두번째 방문이라 더 반가웠던 알토이 미술관! 익숙한 나무 놀잇감으로 즐겁게 놀이했어요.😊
"다 온 것 같아요!" 알토이 미술관에 도착해 애벌레 잡기 놀이를 즐겼답니다.🌿🐛
오늘따라 주먹밥을 더 달라하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