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울반이야기

한울2반이야기

작성자한울2반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0

어제는 도시어부 체험을 하며 낚시대로 물고기를 잡고, 물속으로 풍덩 뛰어드는 모습을 흉내 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

체육시간에는 청소기 모양 교구를 이용해 공을 모아보며 신체 활동을 했답니다. 💪

영어수업에서는 말을 타고 점프하는 활동을 했어요. 처음에는 부끄러운 듯 참여를 망설였지만,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용기를 내어 신나게 뛰어보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

자유놀이 시간에는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며 다양한 색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